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의도 맛집 가성비 최고의 호텔 뷔페, 여의도 글래드 호텔 그리츠

by 식물학도 2023. 5. 23.
반응형

몇 년 사이 호텔 뷔페 가격은 고공행진 중. 아무리 물가 상승률을 반영했다지만, 이렇게까지 부담스러운 금액이 될 줄이야! 아마 연말쯤에는 1인당 식사비용이 20만 원이 넘는 곳도 볼 것만 같다. 그중에서 내가 가성비 호텔 뷔페로 애정하는 두 곳이 있다. 첫 번째가 리버사이드 호텔 가든키친, 또 하나가 오늘 소개할 글래드 여의도 호텔의 그리츠(GREETS)다. 

 

 

여의도 맛집이자 가성비 호텔 뷔페 글래드 그리츠
여의도 맛집이자 가성비 호텔 뷔페 글래드 그리츠

 

국회의사당 근처에 위치한 여의도 맛집 

호텔이 처음 생겼을 때 국회의사당 도서관을 자주 이용했던 터라 투숙을 위해 한두번 방문한 적이 있었다. 객실 크기는 작았지만 모던한 디자인과 푹신한 침구가 매력적인 곳으로 기억이 난다. 근무지가 종로-강남으로 바뀌고 한동안 뜸하다가, 작년부터 직장을 여의도로 옮기며 다시금 이전에 좋아하던 맛집과 공간들을 하나씩 들리곤 한다.

 

글래드 호텔은 투숙도 좋았지만, 그리츠 레스토랑이 정말 인상적이다. 몇년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일에도 가볍게 와인과 뷔페 음식을 즐기고자 그리츠에 다녀왔을 정도로 나는 이곳을 좋아한다.

 

여의도 글래드 호텔 그리츠 레스토랑
여의도 글래드 호텔 그리츠 레스토랑

 

그리츠 레스토랑은 호텔 1층에 위치한다. 차를 가지고 올 경우 1층 지하 주차장에서 식사 고객임을 알리면 발레파킹을 해준다. 4시간까지 주차 가능하며 레스토랑에서 도장을 받아올 시 나갈 때 5천 원을 지불하면 된다. 

 

주말 석식은 2부제로 운영한다. 오후 5시부터 7시까지가 1부,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가 2부다. 평일 석식은 오후 6시부터 9시 30분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먼저 와도 대기해야 하며, 오픈 시간 2~3분 전부터 예약자명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주말 석식 성인 1인 가격은 7만 5천 원이다. 

 

 

반응형

 

가짓수보다 맛과 퀄리티로 승부하는 뷔페 

개인적으로 뷔페에서 손이 가지 않는 음식은 맛도 보지 않는다. 어차피 아는 맛이고 결국 먹고 싶은 음식만 한참을 집어다가 먹는다. 혹시 뷔페 취향이 나와 비슷한 사람이라면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 뷔페가 분명 마음에 들 테다. 

 

퀄리티 높은 구이류, 신선한 회와 해산물, 속을 달래는 스프 및 샐러드, 즉석요리인 짬뽕을 포함한 중식요리와 높은 수준의 디저트. 사실 우리가 뷔페에서 먹는 대다수의 음식이 여기에 포함되지 않나 싶다. 

 

신선한 회, 식감이 참 좋았다
신선한 회, 식감이 참 좋았다

 

그리츠의 특징은 주말 석식 기준으로 제공되는 양갈비, 양티본. 양고기 전문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양갈비 고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뷔페지만 뷔페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수준 높다. 양고기만 실컷 먹고 와도 성공한 셈. 

 

이밖에도 빠지면 아쉬운 대게, 사시미, 스시 등이 매우 신선했고 중식 요리도 훌륭하다. 특히 즉석에서 해주는 짬뽕은 양고기와 기름진 음식으로 느끼해진 속을 매콤한 맛으로 씻어내 준다. 디저트는 의외의 발견이다. 블루베리 케이크, 크림 브륄레, 에끌레어 등이 맛있었다. 

 

대게, 새우, 소라 등이 있는 해산물 코너
대게, 새우, 소라 등이 있는 해산물 코너

 

양갈비 외 LA갈비, 부채살, 전복버터구이 등도 있다.
양갈비 외 LA갈비, 부채살, 전복버터구이 등도 있다.

 

주류를 곁들이고 싶은 사람이라면 무제한 와인 또는 무제한 생맥주를 이용하면 좋다. 각각 가격은 인당 2만 5천원, 1만 2천 원. 생맥주는 카스, 테라를 와인은 화이트 4종 및 레드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뷔페치고 음식 가짓수는 적지만,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던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했던 그리츠 레스토랑. 양고기와 신선한 해산물과 회에 집중한 식사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양고기를 사랑하는 나는 늘 그랬듯 기쁜 날 재방문할 예정이다. 

 

글래드 그리츠 주말 디너 = 고기파티
글래드 그리츠 주말 디너 = 고기파티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 정보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 로비층 

가격: 주중 중식 55,000원 (소인 30,000원)

/ 석식 및 주말 중식 75,000원 (소인 36,000원) 

운영시간: 평일 중식 11:30~14:30, 평일 석식 18:00~21:30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석식 2부제 운영 1부 17:00~19:00, 2부 19:30~21:30  

할인정보: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강남권 가성비 호텔 뷔페를 찾고 있다면, 가족 외식으로 좋은 이곳! :

2022.09.14 - [여행/국내여행] - 갓성비 서울 호텔뷔페 추천ㅣ 더리버사이드 더가든키친 후기

 

갓성비 서울 호텔뷔페 추천ㅣ 더리버사이드 더가든키친 후기

몇년 전부터 서울 호텔뷔페 가격이 고공행진 중이다. 슬금슬금 올라가던 주말 뷔페 가격이 10만원 초반대는 깨진지 오래. 요런 와중에 지난해 리뉴얼한 더리버사이드 더가든키친의 추천 후기가

nomadism.tistory.com

 

 

반응형

댓글